대한유소년야구연맹 공지사항

[스크랩] 제1회 인제군 내린천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 22일 개막 [기사 스크랩]

유소년야구연맹 2012. 9. 18. 11:52
728x90

제1회 인제군 내린천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 22일 개막

 
[OSEN=손찬익 기자] 제1회 인제군 내린천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가 오는 22일부터 2일간 인제군에서 개막된다.

인제군과 인제군야구연합회가 주최하고 야구마트가 후원하고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22일 인제야구장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치러질 예정이며, 전국에서 선발된 10여개팀 2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그동안 지속적으로 사회인 야구 대회를 유치하여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해 온 인제군이 미래의 주역인 유소년의 야구 활성화에도 꾸준히 관심을 기울여 이번 대회가 열리게 되었다.

 

 


그리고 대회에 참가한 유소년 선수 및 학부모는 야구대회 참가 뿐만아니라 지역내 유명 관광상품인 래프팅, 서든어택얼라이브, 번지점프 등 다양한 레포츠 활동에도 적극 참가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유소년 야구의 진정한 축제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인제군 관계자는 "성인 생활체육 위주로 대회들이 개최됐지만 앞으로 유소년대회 개최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 유소년 스포츠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며 한다"며 "꿈나무들인 유소년 및 학부모에게 인제군의 다양한 레포츠 상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의 황윤제부회장은 "엘리트 위주의 유소년야구가 아닌 야구를 좋아하는 유소년이라면 누구나 야구를 쉽게 접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주는 것을 목표”이며 “인제군에서는 야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포츠 활동을 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지역이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 이번 대회가 가장 성공적인 유소년야구대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각팀에서 선발된 선수들의 홈런레이스와 릴레이공던지기 등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시상도 할 계획이다.

what@osen.co.kr

<사진>대한유소년야구연맹 제공.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의 황윤제부회장은 現성북구리틀야구단 감독] 


 

 

[기사원문보기] <----(클릭)

 

 

출처 : 성북구리틀야구단
글쓴이 : 성북구리틀야구단 원글보기
메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