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유소년야구연맹 이야기
[대한유소년야구연맹] 니퍼트 감독의 빅드림유소년야구단 대회 첫 출전[노원구유소년야구단][성북구유소년야구단][중랑구유소년야구단][노원구리틀야구단][중랑구리틀야구단][성북구리틀야..
유소년야구연맹
2022. 7. 28. 15:52
728x90
KBO 역사상 최고의 외국인 투수로 평가 받는 더스틴 니퍼트가 야구 예능 "빽 투더 그라운드"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TV를 통해 보셨을 겁니다.
니퍼트 감독이 이끄는 경기 빅드림유소년야구단이 2022 대한유소년야구연맹 주말리그에 첫 출전을 하였습니다.
2020년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니퍼트 빅드림 야구아카데미’를 설립하여 감독이자 코치로서 야구교실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대한유소년야구연맹 소속인 빅드림유소년야구단 감독이자 프로야구 선수를 꿈꾸는 학생야구 선수도 지도하며 은퇴 이후 제2의 삶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날 장충어린이야구장을 찾은 어린 선수들 뿐만아니라 학부모님에게 사인도 해주고 큰 추억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니퍼트 감독님의 인기는 여전했습니다.
그리고 경기내내 빅드림유소년야구단 선수들에게 보여준 애정은 우리나라 스포츠 지도자들이 본받아서 실천해야 할 정도로 사랑이 철철 넘치며 상세하게 알려주고 정말 이런 게 선진 스포츠 지도구나 느낌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어린 선수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203cm 꺽다리 감독님으로 영원히 남아주세요. 니퍼트 감독님 같이 스타 출신 선수가 유소년야구 지도자로 계시는 모습을 좋아하는 어린 친구들과 부모님들 보면서 흐뭇하고 유소년야구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공감하는 하루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