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유소년야구연맹 공지사항

노원구 강병태의원님, 유소년야구 활성화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주셔서 연맹을 대표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유소년야구연맹 2013. 9. 18. 22:25
728x90

대한야구협회나 KBO에서도 지원 못받는 엘리트야구가 아닌 사각지대에 위치한 유소년야구... 전세계 스포츠 선진국에서는 반드시 생활체육에 둔 스포츠 활성화에 기반을 두고 엘리트 스포츠를 발전시켜 나갑니다. 우리나라는 정반대죠. 그런데 누구도 신경 안쓰는 유소년야구를 불철주야 걱정해주시고 도와주시는 분이 있어 그나마 연맹에서는 큰 힘을 얻고 있습니다.

야구장 사용이 여의치 않아 매번 10시가 넘어서 늦게 열린 대회 시상식에도 불구하고 시상도 해주시고 자리를 빛내주신 노원구의회 강병태 의원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대회는 특히 폐회식 앞두고 소나기가 쏟아져 비를 전부 맞으시면서도 우산도 안쓰시구 애들과 함께 웃으시는 강병태 의원님이야말로 말로만 유소년야구 저변확대를 떠드는 사람이 아닌 야구를 정말 아끼고 사랑하는 야구인입니다.

 

앞으로도 큰 정치하셔서 지금처럼 열악한 환경속에도 열심히 노력하는 단체에게 힘을 주세요. 그리고 이노근 국회의원님도 항상 신경써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대한유소년야구연맹 화이팅입니다^^

 

 

 

 

 

 

 

 

 

 사진출처 : [제1회 실과바늘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대한유소년야구연맹][유소년야구연맹][주니어야구][유소년야구][리틀야구][어린이야구][유소년][리틀]

728x90